
한국국방수송물류협회는 혁신적인 도전으로
새로운 국방물류 패러다임을 만들어 갑니다
안녕하십니까?우리 한국국방수송물류협회가 2012년부터 현재의 모습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협회발전을 위해 묵묵히 헌신하시고 지원해주신 여러분의 노고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현 정부에서 추진하는 국방개혁에 맞추어 새로운 국방물류 패러다임을 창출하기 위한 혁신적인 도전에 몰입하고 있는 매우 중요한 때입니다.
이러한 시기에 국방물류 분야에서도 民,官,軍,學이 협력하여 대한민국의 물류와 국방수송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관계자들의 지혜와 노력을 한데 모아야 할 것입니다.
이에 저는 공동회장으로서 우선 협회 설립목적에 부합한 임무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그동안 협회가 이룩한 역사와 전통을 잘 계승하여 발전시키겠습니다.
따라서 국방물자, 안보물자, 전략물자 수송시 국적선(기), 국적선사 의무사용과 그 중요도에 따른 보안교육을 이수한 업체가 운송을 전담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만약 앞으로도 이렇게 방치된다면 곧 큰 문제가 발생하리라 예상됩니다.
따라서 모두가 한마음으로 이 문제를 해결할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조언을 부탁드리며 특히 전문연구위원의 노력이 절실히 요구되는 실정입니다.
그동안 한국국방수송물류협회가 걸어온 길은 도전의 연속이었고 無에서 有를 창조하는 고난의 여정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위의 문제를 우선적으로 해결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또한 4차 산업혁명시대에 세상은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협회도 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하고 무엇보다 회원사의 공동이익을 도모하여 모두가 공생하며 발전하는 협회가 되도록 우리 함께 만들어 갑시다.
감사합니다.
- 람세스물류(주) 회장박 래 문
- 전)국군수송사령관이 종 구